이런 마당에 한국에서 의사 수가 모자란다는 주장은 설득력이 떨어질 수밖에 없다.
내연기관 차와 히터를 돌리는 방식이 다른 것도 효율 저하 원인이다.전기차와 마찬가지로 배터리를 탑재한 PHEV 차주들도 효율 감소를 체감하고 있다.
기아 EV6 차주인 지 모씨는 겨울 전에는 완전 충전 시 500㎞ 주행이 가능했지만.저온에서 배터리 효율이 떨어지며 주행 거리가 크게 줄고 있어서다관련 공지에는 이런 사실이 담겨 있지 않았다.
기만 행위에 대해 이미 제재를 받았는데도 ‘메이플스토리와 ‘버블파이터 운영 과정에서 확률 변경 사실을 누락하거나 거짓으로 알린 점이 확인됐다고 설명했다.넥슨은 게임 서비스 내용이 바뀔 땐 이용자에게 공지하도록 자사 약관에 정하고 있다.
그런데도 넥슨은 ‘큐브의 기능에 변경 사항이 없고 기존과 동일하다고 공지했다.
선호도가 높은 기능이 포함돼 있는 일부 상품은 나올 확률이 ‘0이었다.실제로 2019년 한국의 의사 수는 인구 1000명당 2.
지난 5년 동안 매년 전체 전공의 지원자 수는 모집 정원을 상회했지만 필수 진료과인 소아청소년과.서울아산병원이 국내에서 가장 환자를 많이 보는 병원이라는 걸 고려할 때 매우 충격적이다.
10㎢당 의사 수는 한국이 12.지난 2020년 최혜영(더불어민주당) 의원실에 따르면 인구 1000명당 활동 의사 수가 서울 종로구.